Skip to main content

원조요정 S.E.S 14년 만에 컴백 신곡 공개 임박

S.E.S 데뷔 초창기, https://www.dramafever.com/news/first-generation-k-pop-group-ses-to-come-back-in-2017/


S.E.S - Love [Story]


대한민국의 원조 요정 아이돌 그룹으로서 활동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던 SM 소속 여성 3인조 S.E.S가 2002년 12월 공식 해체 이후 14년 만에 재결성해 컴백했습니다.

핑클과 여성아이돌계 양대산맥으로 군림하며 사실상 우위를 점한 것으로 평가받는 S.E.S는 11월 28일 리메이크곡 Love [Story]을 선공개했습니다. 신곡은 12월 발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공개된 Love [Story]는 유영진 작사·작곡 원곡에 유한진이 편곡한 곡으로서, 노래 말미에 S.E.S의 또다른 대표곡인 아임유어걸(I'm Your Girl)을 삽입해 풀어낸 게 특징입니다.

S.E.S의 컴백 소식을 접한 다수의 S.E.S를 보고 자란 연예인들은 환영의 뜻을 밝혔습니다.

아이돌그룹 소녀시대의 리더 태연은 SNS를 통해 이번에 공개된 노래를 듣고 울었다며 감격의 기분을 전했고, 보아도 S.E.S가 컴백해 행복하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누리꾼들의 호응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예전 모습 그대로다, 노래 듣고 눈물이 난다, 여전히 예쁘다, 옛 추억이 난다 등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원조 아이돌그룹 S.E.S가 14년 만에 컴백 후 Love [Story}를 공개했다. 

바다, 유진, 슈가 멤버로 참여하고 있는 S.E.S 멤버들은 2002년 12월 공식해체 이후 각기 다른 행보를 보여왔습니다.

바다는 휴식기 없이 가수 활동과 뮤지컬 배우 활동을 병행하며 현역으로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바다는 틈틈이 예능프로그램에도 출연해 하드케리 면모를 보여왔습니다.

유진은 해체 이후 연기자로서 활동하며 시청률 견인차 역할을 해왔습니다. <부탁해요, 엄마><제빵왕 김탁구><백년의 유산> 등은 시청률 30% 이상을 기록한 유진의 대표작들입니다.

특히 드라마 <백년의 유산> 유진은 박원숙분 시어머니인 방영자로부터 모진 학대를 받으며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또 유진은 드라마 이외에도 지상파 프로그램 및 뷰티채널 MC 등으로도 활약하며 진행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이후 연기자 기태영과 결혼한 유진은 딸 로희를 가진 후 활동이 뜸해졌고, 최근에는 육아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간간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슈는 그룹해체 이후 가장 활동이 뜸했던 멤버입니다. 바다가 가수, 유진이 연기자로서 활동을 이어간 반면, 슈는 해체 이후 연예계 활동이 전무하다시피 했습니다.

그러다 전 농구선수 임효성과 결혼, 첫째 유와 둘째 라희·라율 쌍둥이를 출산한 후, SBS에서 연출하는 육아예능 <오, 마이 베이비>에서 삼남매 '엄마' 슈의 일상이 오랜만에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후 재조명되기 시작한 '욕구불만' 삼남매 엄마 슈는 무한도전 토토가에서도 맹활약 하는 등 활동 당시보다 더 좋은 예능감을 뽐내며 쌍둥이와 함께 CF 계약도 줄을 이었습니다. 한편 삼남매를 키우며 정신없이 살아가는 슈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마음에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해체 이후 각기 다른 행보를 보여온 원조 아이돌 S.E.S가 14년 만에 재결성하고 마침내 컴백했습니다. 아울러 신곡 발표가 임박했습니다. 원조 요정 그룹의 저력이 어디까지 갈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S.E.S 프로필. 네이버 검색 캡쳐. 



junatown@gmail.com

Comments